홈 > 결제 방식 > 정기 결제 (카드 CMS)
정기 결제 (카드 CMS) 고객이 설정한 날짜에 매월 자동승인되는 카드결제입니다.

고객이 등록한 카드 정보로 매월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

고객에게 최초1회 신청서 발송, 등록된 정보로 자동 카드결제
별도의 비용없이 고객관리, 미수금 관리 등 안정적인 매출 발생
title
이렇게 이용 하세요
title

Step 1. 정기결제 신청서 생성

1. 가맹점 로그인 후

title

2. 정기결제 양식 생성

  1. ① 각 정보를 입력한 후 <신규등록>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URL생성
  2. ② 생성된 URL은 카카오톡,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공유 가능

title


Step 2. 정기결제 신청서 발송

① 생성한 URL은 반복적으로 재사용하여 무한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② 고객은 수신된 정기결제 신청서를 작성하면 즉시 1회차가 결제되며, 상태를 중지 또는 정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title


Step 3. 정기결제 거래내역

① 월별 결제관리 또는 결제 상세내역에서 기간별 결제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승인취소는 결제일 익일가지 <결제완료 탭>에서 가능합니다.

② 해당 월의 결제 예정건에 한해 <결제대기 탭>에서 '보류'처리 할 수 있으며 <결제보류 탭>에서 '정상'처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title


정기결제 고객 관리

① 고객명, 휴대폰번호 등으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<상세보기>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② 정기결제 계약을 중지하려면 해당 ㄱ례약의 상세보기 내에 <결제중지>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
tit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