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모빌페이] 가맹점 정보변경(대표자,가맹점명,주소,계좌번호 변경 등)
가맹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■ 개인사업자 경우 : 서비스변경신청서 외 구비서류 우편발송
[구비서류 - 우편 발송 ] 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(첨부파일 참조) ② 통합계약서 2부 (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 날인 요망)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원본 1부 (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) (발급용도를 공란으로 처리하시거나 모빌페이 계약서 제출용으로 기입) ⑤ 통장사본 1부 (대금지급 받을 통장) ※ 발송처 :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KG타워 13층
■ 법인사업자 경우 : 서비스변경신청서 외 구비서류 우편발송
[구비서류 - 우편발송 ] 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(첨부파일 참조) ② 고객확인서 2부 (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 날인 요망)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통장사본 1부 ⑤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(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) ※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계 제출 ※ 발송처 :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KG타워 13층 2. 주소, 정산계좌, 구매사이트 주소 변경 - 이메일 접수 ■ 개인/법인 사업자
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(첨부파일 참조)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통장사본 1부 (정산계좌 변경시에만 첨부)
※ 서비스정보변경신청서 : 첨부파일 다운로드 ※ 메일주소: sa@kggroup.co.kr 모빌페이 고객센터 : 1800-0678
※ 페이투페이 사이트 내에 정보변경은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 <회원정보수정> 페이지 내에서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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