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고객센터 > FAQ
FAQ >

[모빌페이] 가맹점 정보변경(대표자,가맹점명,주소,계좌번호 변경 등)

관리자 2023-01-31 15:22 조회 401

가맹점의 정보가 변경된 경우 아래의 절차대로 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- 아     래 - 

 


1. 대표자명 및 가맹점명 변경

 

     개인사업자 경우 : 서비스변경신청서 외 구비서류 우편발송

 

         [구비서류 - 우편 발송 ]


           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(첨부파일 참조)

           ② 통합계약서 2 (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 날인 요망)

           ③ 사업자등록증 사본 1

           ④ 인감증명서 원본 1부 (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)

                (발급용도를 공란으로 처리하시거나 모빌페이 계약서 제출용으로 기입)

           ⑤ 통장사본 1 (대금지급 받을 통장)


  ※ 발송처 :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KG타워 13층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주)모빌페이 영업팀 진기훈 매니저님

 

    ■ 법인사업자 경우 : 서비스변경신청서 외 구비서류 우편발송

 

         [구비서류 - 우편발송 ]

           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(첨부파일 참조)
           ② 고객확인서 2 (인감증명서와 동일한 인감 날인 요망)
           ③ 사업자등록증 사본 1
           ④ 통장사본 1부

           ⑤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(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)
           ⑥ 등기사항전부확인서(구, 등기부등본) 1부 (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)
           ⑦ 주주명부 원본 1부 (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) 


           ※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계 제출
           ※ 통합계약서 : 다운로드  


           ※ 발송처 :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KG타워 13층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주)모빌페이 영업팀 진기훈 매니저님


 

2. 주소, 정산계좌, 구매사이트 주소 변경 - 이메일 접수
    
      개인/법인 사업자   

 

          ① 서비스변경신청서 원본 1부 (첨부파일 참조)
         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 1부
          ③ 통장사본 1부 (정산계좌 변경시에만 첨부)

 

          ※ 서비스정보변경신청서 : 첨부파일 다운로드
         ※ 메일주소: sa@kggroup.co.kr

모빌페이 고객센터 : 1800-0678

 


※ 페이투페이 사이트 내에 정보변경은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 <회원정보수정> 페이지 내에서 가능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